제41차 정기총회가 다음 달로 다가왔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평강을 모든 동역자님들께 전합니다.

     제41차 정기총회가 다음 달로 다가왔습니다. 올해 총회는 4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뉴저지에 소재한 다음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Holiday Inn Hotel Hasbrouck Heights, 283 Route 17 South, Hasbrouck Heights, NJ 07604) 특별히 올해에는 총회 장소와 숙박 장소가 같습니다. 총회에 참가하는 모든 동역자님들은 3월 23일(토)까지 참가신청서를 총회에 제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 정기총회의 주제는 “너는 나가서 여호와 앞에 다시 서라”(왕상 19:11) 입니다. 이번 총회를 통하여 우리와 우리의 모든 사역들 위에 회복과 반전과 역전의 역사가 불같이 일어나기를 간구합니다. 또한 엘리야처럼 여호와 앞에 다시 서고 결단하는 총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정기총회 개최 일주일 전인 4월 15일(월)에 총회 의사록을 모든 회원들에게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함으로 정기총회에서 진행될 모든 내용들에 대해서 동역자님들께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기총회 개최 바로 이전 주의 목요일(4/18)과 금요일(4/19) 이틀에 걸쳐, 감독, 국장들, 서기, 회계, 실행위원 2명 등이 참석하는 Zoom을 열겠습니다. 따라서 의사록과 관련하여 질문이나 설명이 필요한 분들은 Zoom에 들어오셔서, 사전에 즉, 총회 이전에 충분히 질문을 나누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함으로, 총회 기간 중에 회무는 집중해서 효율적으로 마치고자 합니다. 구체적인 Zoom 시간은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달 목양업데이트에서 말씀드린 대로, 한인총회신학교의 출범을 이번 가을학기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41차 정기총회에서 총회신학교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고, 대의원들로부터 최종 인준을 받고자 합니다. 한인총회 신학교 안내책자를 준비하여 이번 총회 때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총회 때에는, 지난 3년 3개월 동안의 한인총회 사역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종합 정리한 “한인총회 미래 청사진” 집필을 완성하여, 총회에 보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인총회 미래 청사진” 책자도 이번 총회 때에 배포할 예정입니다. 

     동북부지역회에서 최선을 다하여 이번 제41차 총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회장 목사님과 모든 임원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역자님들 모두가 함께 우정을 나누고, 주님으로부터 새롭게 비전을 받고, 그리고 다시 성령의 충만함을 받는 복된 이번 총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동역자님들, 꼭 참석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 주님의 이름으로 부탁드립니다.

     이번 달에도 동역자님들 각 가정과 그리고 사역들 위에 주께서 함께 하시고, 놀라운 역사를 일으키시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합니다. 아울러 땅 끝에 나가계신 선교사님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동역자 정재호 드립니다.

총회 소식

1. 올해 한인총회의 제41차 정기총회는 4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동북부지역회 주관으로 뉴저지에서 열립니다. 총회에 참가하는 모든 동역자님들은 3월 23일(토)까지 참가신청서를 총회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한인총회 신학교가 지난 달에 열린 제41차 정기실행위원회에서 인준을 받았습니다. 다음달 제41차 정기총회에서 최종 인준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인준이 되면 올해 가을학기부터 시작합니다. 많이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인총회 미래 청사진” 발간이 다음달 제41차 정기총회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번달부터 성명구 목사님(마하나임글로벌선교교회)께서 “한인총회 연합단기선교 사역팀” 디렉터로 한인총회를 섬기십니다. 많이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총회 내의 여러 교회들이 연합으로 선교지를 방문하고 주도적으로 사역을 함께 펼침으로, 부흥의 불씨들이 선교지에서 지역교회들로 가득 몰려오기를 소망합니다. 한인총회 연합단기선교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성명구 목사님.

5. 한인총회 앱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각 교회들은 자신들이 한인총회에 보낸 (1)상회비, (2)개척지원금 그리고 (3)협력선교사지원금에 대한 통계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또한 모든 내역과 영수증을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문의: 최연동 목사님 (총회 행정간사)

6. “TEE, 성경을 한눈에” (구. 풍요로운 빛) 제4기 지도자 과정이 4월 16일(화), 동부시간 오후 8시에 Zoom으로 개강합니다. (문의: 여승훈 목사님)

7. PEAK (교회건강검진 프로그램)을 교회에 활용하기 원하시는 교회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이종현 목사님 (718-451-6348, jjyi412@gmail.com)

감독 및 총회 일정

3/1 한인총회 스탭 미팅

3/3 찰스톤진리의교회

3/5-12 선교지 방문

3/15 한인총회 스탭 미팅

3/17 아틀란타온누리교회

3/19 한인총회 미래 청사진 TFT 미팅

3/24 시온성교회

3/31 생명샘교회

지역회 모임

서북부지역회: 3/10(주일), 오후 5시, 주예수교회(홍현일 목사님)

서중부지역회: 3/4(월), 오전 9시 30분, Zoom 모임

서부지역회: 3/18(월), 오전 11시, 세계등대교회(김도일 목사님)

중부지역회: 3/19(화), 오전 11시, 모자이크교회(이범훈 목사님)

동부지역회: 3/11(월), 오전 10시 30분, 소자선교교회(이현택 목사님)

동북부지역회: 3/11(월), 오전 10시 30분, 축복의교회(최재형 목사님)

동남부지역회: 3/18(월), 오후 8시, Zoom 모임

 

2024년도 총회발전기금 (올해 목표액 $50,000, 현재까지 $2,400)

김승노목사님(500), 정복남권사님(500), 좋은씨앗교회(300), 샌디에고베델교회(500), 맨하탄선교교회(300), 찰스톤진리의교회(300)

District Staff

감독/ 정재호 목사, 개척국장/ 하늘 목사, 선교국장/ 박태석 목사,

MSP국장/ 김진태 목사, 사무행정/ 최연동 목사, EM Coordinator/ 이진호 목사,

미디어 담당간사/ 박성진 간사, 영성사역팀 팀장/ 이기석 목사. 공유사역연합팀 팀장/ 배현석 목사.

TEE훈련사역팀 디렉터/ 여승훈 목사, 연합단기선교사역팀 디렉터/ 성명구 목사

Next
Next

한인총회 신학교